SKLZ

---

Warranty

SKLZ 품질보증

문의사항을 전달하여주시면 주중 정규 영업시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평일, 오전 10시~오후6시)
배송업체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즉시 구매처에 문의하세요.
배송 중 파손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시면 즉시 반송하시거나 구매처에 문의하세요.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한: 1년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SKLZ는 구입일자로부터 365일 동안 최초 구매자에게 제품의 소재 또는 제조상의 하자가 없음을 보증합니다.
저희는 더 이상 제품 정품 등록을 제공하지 않기에,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시 구매 관련 증빙자료(영수증 등)를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본 보증은 다음으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 01

    취급 부주의

  • 02

    오ㆍ남용

  • 03

    제품 사용으로 인한
    예상된 마모

  • 04

    제품 분실

  • 05

    비ㆍ바람 등 외부
    기상조건으로 인한 손상

제품을 외부에 장시간 방치하지 않고, 사용 후 실내에서 보관하세요.
외부에 장시간 방치할 시 햇빛 또는 비바람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제품 불량은 위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보증은 한국 내에서만 유효합니다. 품질보증을 원하실 시 구매 증빙자료를 필수로 지참하세요.

문의사항은 e-mail: sklzkrofficial@gmail.com 또는 전화: 070-7019-7575로 연락 주십시오.
보증 문제와 관련하여 문의하려면 sklzkrofficial@gmail.com으로 다음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제품 이름
불량 부품의 이름
제품 불량 사진
구매처 영수증 사본
고객 성함 및 배송지 주소
  • 한글이름

  • 영문이름

  • 배송지주소

  •  

  • 나머지주소

약관보기